보이스퍼, 애절한 R&B 이별송 '넌 지금 어디에' 오늘(6일) 정오 공개

2016-10-06 08:46

보컬그룹 보이스퍼, 신곡 '넌 지금 어디에' 공개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오늘(6일) 정오, 신인 보컬 그룹이자 R&B 러브송, 정통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역량으로 이목을 끌었던 '차세대 보컬 그룹' 보이스퍼가 쓸쓸한 가을에 걸맞은 가슴 절절한 R&B 이별송 '넌 지금 어디에'로 돌아오는 것.

보이스퍼 신곡 '넌 지금 어디에'는 연인을 떠나보낸 남자의 애달픈 독백을 담은 가슴 절절한 R&B 이별 송이다. 보이스퍼는 이별을 받아들이기 위해 자신까지 속여가는 모습의 애처로운 남성을 절제된 가창과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으로 표현해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저편 아릿한 여운을 선사하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예 감성 보컬 전미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곡의 깊이를 한껏 더한다.

'넌 지금 어디에'는 벨(Bell)과 함께 시작되는 유려한 멜로디라인의 서정적인 피아노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후반부로 갈수록 강렬해지는 가슴을 치는 드럼 비트, 신디사이저가 만들어내는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와 감각적으로 풀어낸 기승전결 있는 구성이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의 독백신을 보는듯한 드라마틱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넌 지금 어디에'는 11월 발매될 보이스퍼의 첫 EP 앨범 발매 전 선보이는 곡으로 보이스퍼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가을에 걸맞은 농도 짙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