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아이언후크 시리즈’ 출시... 몸체는 메탈, 강도 향상
2016-09-08 07:08
IH 시리즈는 메탈을 상징하는 아이언 키워드를 통해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드러지게 했다. 배터리 커버를 제외한 몸체 모두를 메탈 재질로 제작하고, 데드볼트의 두께도 키워서 기존 제품에 비해 강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고급 자동차에 적용되는 유니바디(Uni-body) 공법을 도어록에 적용하고 바디와 걸쇠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한층 견고하고 더욱 단단한 도어록의 본질에 집중했다.
메탈 재질이 한 덩어리로 구성된 본체는 소비자에게 안정감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세련미를 추구했다.
IH 시리즈는 기존 게이트맨의 대표적인 보조키에 적용돼 Z10-IH, A20-IH, Rose2-IH로 9월에 출시됐다. J20-IH도 10월에 출시 예정이다.
Z10-IH는 지문 또는 비밀번호 중 1가지 인증을 사용하는 일반모드와 지문인증과 비밀번호 2가지 인증을 적용하는 보안모드를 제공한다. 지문복제가 불가능한 스캔타입의 도어록으로 지문이 남지 않는 헤어라인 키패드를 적용했다.
A20-IH는 11mm의 울트라슬림 디자인에, 터치패드 방식과 카드키 방식을 제공하며, 보안에 강한 손바닥 터치 방식이다.
ROSE2-IH는 슬라이딩 커버에 키패드 인증방식과 카드키 인증방식을 제공하고, 커버를 올리지 않고도 출입문을 바로 여는 이지카드키와 소리 없이 문을 여는 스마트 에티켓 버튼을 제공하며, 버튼 크기가 큰 와이드 키패드를 적용했다.
게이트맨은 IH 메카 출시에 이어 프리미엄 가치는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수 있는 게이트맨와이드 브랜드의 새로운 보조키 플랫폼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