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지역 숨은 인재를 찾는다!
2016-09-06 16:27
하반기 원서 접수 시작..."임원특강, 채용설명회 등 열어”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면서 업계마다 지역 인재를 모시기 위한 다양한 활동이 잇달아 마련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http://job.lotte.co.kr)를 통해 하반기 신입 사원 및 동계 인턴 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하반기 채용과정에서는 부산지역 인재들의 참여율 제고와 입사 관련 정보 제공 편의를 위해 임원특강, 채용설명회 및 캠퍼스 리쿠르팅을 부산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이 날 강연을 맡은 송정호 점장은 부산 출신으로 후배들에게 '롯데백화점 이야기'를 주제로 롯데백화점에 대한 소개 및 입사 성공을 위한 노하우 등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풀어놓을 계획이다.
특강 후에는 롯데백화점 인사팀 담당자가 직접 하반기 채용 관련 안내와 지원시 유의 상황 등에 관한 채용설명회도 열린다.
아울러 7~8일에는 롯데백화점 인사 채용 담당자와 신입사원이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면접시 유의사항, 입사에 필요한 정보 등에 관해 1:1로 코칭해주는 캠퍼스 리쿠르팅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 2일 부산롯데호텔 16층 회의실에서 부산 지역 장학생 14명을 초청해 총 4,000 만원 상당의 장학금 및 증서 수여식을 가지며,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도 이어나갔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송정호 점장은 "이번 하반기에는 그 어느 때보다 부산 지역의 인재들이 많이 참여해 입사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원 특강에 임하게 됐다"며 :롯데백화점의 미래를 책임질 유능하고 참된 부산 지역의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