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수지, 매력적인 미모에 ‘함부로 애틋해진 시청자들 마음’

2016-07-12 00:01

[사진= KBS 2TV ‘연예가중계’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노을 역 수지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빛나는 미모와 세련된 귀걸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9일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수지, 김우빈 등 ‘함부로 애틋하게’ 주연 배우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날 수지는 “노을이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워 선택하게 되었다. 감정의 폭이 넓어서 도전해보고 싶었다.”라고 ‘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계기를 밝혔으며, 상대 배우인 “김우빈과 함께 촬영해보니 이래서 김우빈, 김우빈 하는 구나 라고 느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머리를 넘길 때마다 살짝 시 보였던 귀걸이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여성스러운 연보라빛 원피스와 좌우 다른 디자인의 귀걸이를 선택해 센스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수지가 착용한 원형 팬던트의 롱 드롭 귀걸이와 귓볼을 감싸는 모양의 귀걸이는 여배우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귀걸이는 흔하지 않으면서 여성미와 고급스러움을 나타내기에 적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언제나 어디서나 예쁘네요”,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센슈얼한 귀걸이 눈 부셔”,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수지가 착용한 귀걸이 어디꺼? 넘나 탐나는 것” 등 다앙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