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롯데하우머치와 함께 안전운전 캠페인 시행

2016-07-06 09:43

[사진=롯데손보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롯데손해보험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열리는 '2016 서울 오토살롱' 행사에 참석, 안전운전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난폭, 보복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운전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아빠, 난폭&보복운전은 안돼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안전운전 서약 메시지 영상을 남기는 등 안전운전과 관련된 행사도 열린다. 

행사가 열리는 부스에서는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의 보험료 산출을 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경품도 제공된다.

백진현 다이렉트영업팀 팀장은 “행사 참여를 통해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문화를 전파하고자 한다”며 “최근 교통법규 준수 안전운전자에 대한 보험료 할인 시행과 맞물려 향후 롯데손해보험이 국민들의 안전운전 장려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지난해 말 TM 보다 저렴한 온라인 전용(CM)상품을 선보여 온라인 보험 시장을 이끌고 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자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평균 17.6% 보험료가 저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