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복면가왕 음악대장 정체 하현우 "5개월간 행복…자주 보길 기대"
2016-06-06 08:16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에게 패하면 10연승을 달성하지 못한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정체가 국카스텐 하현우로 밝혀지자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매주 일요일이 즐거웠는데..너무 허전할거 같아요~ 내맘속의 최고의 가수~음악대장~ 콘서트 너무 기대되네요~" "정말이지 음악대장 때문에 5개월 행복했어요.. 음악대장은 영원히 제맘에 간직하고 국카스텐 팬으로서 응원할게요! 스콜기대된다ㅎㅎ" "어제 방송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것처럼 슬펐어요 앞으로 화면에서 자주 보기를 기대합니다" "다음주 특별공연까지 꼭 다 볼게요~ 사랑합니다 음악대장♡" "이렇게까지 기다린 무대는 이제껏 없었어요. 고마워요" 등 댓글을 달았다.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하면된다 백수탈출은 나의사랑 나의신부를 이기고 가왕전에 올라 9연승 신화를 쓴 우리동네 음악대장과 대결을 펼쳤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정체는 국카스텐 하현우였고, 가면을 벗은 하현우는 "이렇게 오래하면 적응을 할 줄 알았다. 무대위 긴장감 불안함 공포 두려움은 늘 똑같았다. 그런데 관객들의 응원이 힘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