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놀이공원별 이벤트 '눈길'

2016-05-04 19:02

어린이날 놀이공원별 이벤트[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5월 5일 어린이날과 관련한 놀이공원별 이벤트가 화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날을 맞아 '종이접기 아저씨'로 유명한 김영만 선생님과 종이접기 할 수 있는 '어린이 만만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후 3시 롯데월드 내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또 '리틀 싸이' 황민우군과의 특별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에버랜드는 신나는 음악과 역동적인 아크로바틱 액션이 펼쳐지는 '2016 스페셜 치어리딩 쇼'와 어린 꿈나무들을 위한 '육군 제55사단의 특공무술과 군악대 공연'을 준비했다. 각각 5일과 6일 1시 30분부터 2시까지 에버랜드 내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진다.

서울랜드는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씽씽 캐릭터'(캐릭터하우스), '꿈의 요정'(지구별무대),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지구별무대), '캐릭터요정 퍼레이드'(퍼레이드 동선 A), '레인보우 어린이 치어리딩'(지구별무대), '씽씽 캐릭터'(캐릭터하우스), '꿈의 요정'(지구별무대), '2016뮤직 서바이벌'(베니스무대), '라이트 판타지쇼'(빨간풍차), '애니멀킹덤2'(지구별무대), '라이트 판타지쇼'(빨간풍차) 등 다양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