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어린이날 프로모션 진행…"래쉬가드∙COOL 소재 상품 어때요?"

2016-04-28 00:09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제품을 착용한 어린이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이랜드그룹이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어린이날 선물 베스트 아이템으로 COOL 소재(냉감) 상품과 래쉬가드 상품을 추천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어린이날 선물로 바람막이와 샌들, 래쉬가드 세트, COOL 소재 냉감 티셔츠·팬츠 세트 등이 인기를 끌었다”며 “아이들의 패션 트렌드가 성인들을 따라가는 만큼 올해 스포티즘 인기에 따라 래쉬가드 상품과 COOL 소재 상품이 여전히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상품은 작년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이다. 올해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길이감과 컬러로 세분화 됐다. 특히 모든 래쉬가드 상품에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했으며, 신축성과 속건 기능을 강화했다. 

뉴발란스 키즈 쿨 세트를 착용한 어린이들


기능성 냉감 소재를 활용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빅로고 냉감 폴리 반팔티’와 ‘7부 냉감 폴리 팬츠’ 세트는 활동성이 많은 남자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 세트로 제격이다. 여아용 선물로는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편안한 핏에 도트문양이 포인트인 ‘핏 변형 반팔티’와 ‘전판 문양 스커트’를 추천한다.

뉴발란스 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3일까지 뉴발란스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만 하면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는 1일 1회에 한해 1000 포인트씩 적립되며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뉴발란스 키즈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상설 제외)에서 컬러링 DIY 티셔츠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무지 티셔츠와 색연필 사은품으로 아이와 함께 직접 티셔츠를 디자인 한 뒤, 착장 사진을 찍어 뉴발란스 키즈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총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10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