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예고]‘우리 동네 음악대장‘ 최대 위기!“음악대장 조심해”

2016-03-20 14:43

MBC '일밤-복면가왕'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일밤-복면가왕'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0일 방송될 MBC '일밤-복면가왕'에선 ‘우리 동네 음악대장‘이 최대 위기를 맞게 된다.

현재 MBC '일밤-복면가왕'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일밤-복면가왕' 예고 동영상을 보면 한도전자가 “음악대장 조심해”라고 외치고 김구라가 “오늘 고비입니다”라고 말한다.

첫 번째 대결에선 듣기만 해도 흥이 나는 목소리의 '어디서 좀 노셨군요‘와 한번 들으면 계속 듣고 싶은 반가운 보이스의 '혼저옵서예‘가 대결한다.

▲MBC '일밤-복면가왕' 예고 영상 보러가기

두 번째 대결에선 향기가 느껴지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지구를 지켜라‘와 감미로운 미성으로 객석을 사로잡는 '저 푸른 초원 위에‘가 겨룬다.

세 번째 대결에선 꿀이 가득한 달달한 목소리의 '꽃은 쓴 남자‘와 우주까지 전해지는 짜릿한 가창력의 소유자 '우주요원 넘버세븐‘이 맞붙는다.

네 번째 대결에선 거침없는 발성, 허스키 보이스의 끝판왕인 '사랑의 불시착‘과 반전매력! 귀여움 속에 숨겨진 파워풀한 몸짓의 '날아라 병아리‘가 대결한다.

음악대장의 왕좌에 도전장을 내밀 단 4명의 준결승진출자는 누가 될 것인지 20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