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현대오일뱅크 스페셜 제휴 이벤트 실시

2016-03-17 11:24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이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현대오일뱅크와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33이 지난달 25일 출시한 모바일 액션 로스트킹덤의 성공적 출시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주유 완료 시 골드 10만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주유만해도 골드 아이템이 공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전 지점에서 4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결제 완료 시 주유소 직원이 사은품 형태로 영수증, 티슈 등과 함께 쿠폰을 증정한다.

단, 한 계정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되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현장에서 증정하는 종이 쿠폰이 모두 소진될 경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쿠폰번호를 받을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 40만개를 추가 지급한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하며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란에서 가입 인증을 해야 한다.

주유상품권 실시간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 시 결제 가능한 주유상품권 바코드가 실시간으로 지급되는 방식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메인 화면 우측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전화번호 인증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3만명에게 주유할인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가입 시 1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카페 회원 대상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충식 4:33 마케팅본부장은 “로스트킹덤의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현대오일뱅크와의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