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현대오일뱅크 스페셜 제휴 이벤트 실시
2016-03-17 11:2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이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현대오일뱅크와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33이 지난달 25일 출시한 모바일 액션 로스트킹덤의 성공적 출시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주유 완료 시 골드 10만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주유만해도 골드 아이템이 공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전 지점에서 4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결제 완료 시 주유소 직원이 사은품 형태로 영수증, 티슈 등과 함께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 40만개를 추가 지급한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하며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란에서 가입 인증을 해야 한다.
주유상품권 실시간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 시 결제 가능한 주유상품권 바코드가 실시간으로 지급되는 방식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메인 화면 우측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전화번호 인증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3만명에게 주유할인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김충식 4:33 마케팅본부장은 “로스트킹덤의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현대오일뱅크와의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