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설맞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2016-02-02 17:19

[사진=클레어스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클레어스코리아는 설을 맞아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클레어스코리아 행복복(福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두가 복 받는 행복한 한 해’를 기원하는 의미의 ‘클레어스코리아 행복복 이벤트’는 구정을 맞은 국내 고객과 춘절로 한국을 찾은 요우커 등 관광객을 위한 사은행사 및 할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동 9컴플렉스 매장은 2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최대 40% 세일에 돌입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품목 20% 할인 판매는 물론, 클레어스코리아의 시그니처인 ‘게리쏭 9컴플렉스’와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을 3+1패키지로 구성하여 4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매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1만원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9컴플렉스 매장에서는 요우커를 위한 특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클레어스코리아 전속 모델이자 최근 ‘아시아의 프린스’로 주목받고 있는 이광수 등신대를 설치, 직접 촬영 후 자신의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 게리쏭과 클라우드9 미니어처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 몰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게리쏭 설 선물대전’ 할인 행사를 통해 크림과 에센스 등 베스트셀러를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만원 등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클레어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객 분들이 보다 행복하고 풍성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고객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