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 레이싱과 숙박을 함께 즐기는 윈터 패키지 마련
2015-12-14 15:37
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이 겨울을 맞아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14일 인제스피디움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추억의 연말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24일과 31일 등 다양한 시즌 패키지를 구성했다.
24일에는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31일에는 한계령에서 떠오르는 새해를 보며 다짐을 새롭게 할 수 있는 ‘한계령 해돋이 패키지’가 마련됐다. 각 패키지는 객실과 그랜드볼룸 디너 뷔페, 카페테리아 조식 뷔페, 사우나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추가로 연박 이용 시 객실요금 50%할인, 케이크 구매 시 20% 할인, 서킷 카트 10분 주행 이용 시 이용요금 할인(3만원→2만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인제스피디움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한계령 해돋이 패키지가 운영되는 12월 24일과 31일을 제외하고 겨울시즌 지속 프로모션으로 ‘힐링&레이싱 패키지’가 오는 1월 31일까지 운영 중이다.
힐링&레이싱 패키지는 주중에는 단품메뉴, 주말에는 뷔페메뉴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 쿠폰이 제공되며 사우나 이용권, 로비 라운지 웰컴 드링크 쿠폰, 스포츠 주행권이 제공된다. 스포츠 주행권은 기상상태 혹은 고객의사에 따라 더 랠리스트 티셔츠와 인제스피디움 모자로 대체될 수 있다. 여기에 서킷 카트 할인(3만원→2만원), 연박 시 추가객실 50%할인, 식음료 및 부대업장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어 풍성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겨울시즌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맞춤형 패키지를 개발했다”며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및 한계령 해돋이 패키지의 가격은 호텔 슈페리어 객실의 경우 19만원, 콘도 패밀리 30만원, 패밀리 스위트 35만원이며 혜택 제공인원수는 호텔 2인 콘도 4인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