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일랍미' 허준, "이태임 다이어트하며 빠질 곳만 빠진 듯"

2015-10-23 00:11

유일랍미 허준, 이태임 다이어트하며 빠질 곳만 빠진 듯

[사진=현대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유일랍미'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은 개그맨 허준이 다이어트로 6kg를 뺐다는 이태임의 말에 "빠질 곳만 빠진 듯하다"며 은근히 이태임의 몸매를 칭찬했다.

22일 오후 2시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열린 ‘유일랍미(You'll love me'(극복 윤소영·연출 이정표) 제작발표회에는 이정표 감독과 윤소영 작가를 비롯한 배우 오창석, 이태임, 유일, 이민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이태임은 부쩍 수척해졌다는 취재진의 말에 "섹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려 6kg을 감량했다"고 답했다. 이에 사회를 보던 허준은 "이태임은 빠져야 할 곳만 골라 빠진 거 같다"고 말해 이태임의 몸매를 은근하게 칭찬했다.

한편,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태임은 "'반말 논란' 이후 처음에는 일상 생활이 안될 정도로 힘들었지만 종교와 가족이 큰 힘이 됐다"며 "쉬는 동안 영화도 많이 보고 운동도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16부작 목금 드라마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모태솔로’ 오근백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9일 오후 12시30분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 채널과 트렌디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