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국내 첫 공식 오픈…G마켓·옥션과 제휴

2015-09-30 11:30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를 지마켓 및 옥션과 제휴해 9월 30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MS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G마켓, 옥션과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

한국 MS는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특가 할인 및 포인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딜’ 코너에서는 오피스 및 주변기기 등 MS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최대 5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30일에는 서피스3을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서피스펜 + 커버키보드)를 함께 증정한다. 10월 2일에는 XBOX ONE FIFA 16 번들 패키지와 무선 컨트롤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5일 ‘마이크로소프트 히트 키보드 마우스 세트’ 50% 할인 행사를, 10일과 11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인기 오피스 제품 50%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9월 30일부터 2주간 서피스3 및 서피스 프로3 구매 고객 대상 디자인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윈도우 PC 를 구매하면 오피스 365 1년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도넛과 커피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MS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홈페이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