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경민가족음악회개최

2015-09-30 09:07

[경민학원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의정부시 소재 사학의명문 경민학원(이사장 홍문종)의 경민중·고총동문회(회장 정진수)와 경민비즈고총동문회(회장 이순자) 공동주관으로 다음달  1일 오후 6시30분에 의정부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가을맞이 경민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경민학교 재학 및 졸업 동문들의 오케스트라, 비보이, 난타, 국악, 선교단 합창, 가요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기부 공연과  박해미, SG워너비 등의 유명 연예인의 초청공연이 함께한다.

정진수회장은 "이번 음악회는 졸업한 동문들이 함께 모여서 동문들의 재능을 선보이는 재능기부의 장 마련은 물론 학교에 대한 소속감과 동문회의 활성화 운영 방안을 위해 처음으로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순자회장은 "꿈을 키우던 고교시절의 추억을 되살리고 동문회에 대한 소속감도 일깨우고 재능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성장한 동문들의 끼와 재능을 선보이고 흩어진 동문들을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를 통한 경민가족의 공감대 형성하고자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경민동문들과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재능기부공연으로 인한 수익금 전부는 지역사회의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경민동창회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