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신곡 ‘My Last’ 로꼬ㆍ그레이와 여름 시즌송 발표
2015-07-15 11:1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박재범이 밝고 달콤한 여름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힙합 레이블 AOMG에 따르면 박재범은 오는 17일 0시 신곡 ‘마이 라스트(My Last) (Feat. 로꼬 & GRAY)’를 깜짝 출시한다.
박재범은 2015년 상반기 ‘로또(Lotto)’, ‘올 아이 갓 타임 포(All I Got Time For)’, ‘온 잇(ON IT)’, ‘원 잇(WANT IT)’ 등 쉼 없는 작업물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 5월 새 디지털 싱글 ‘몸매 (MOMMAE)’와 ‘섹스 트립(Sex Trip)’을 발매하는 등 어느 때 보다 빠른 속도로 본인이 가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해 박재범의 소속 레이블 AOMG 관계자는 “박재범과 로꼬, 그레이의 매력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 곡이다. 힙합이란 장르를 떠나 누구나 부담 없이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트랙으로 AOMG만의 색을 지닌 밝고 달콤한 여름 시즌송이 될 것”이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5일 정오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박재범의 신곡 ‘My Last (Feat. 로꼬 & GR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선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