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 적극 지원 나서

2015-06-28 16:1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여름방학 동안 토익인강을 수강하면서 토익 점수를 올리려는 학생들이 늘면서 해커스는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 지원에 나섰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오직 출석 미션 하나만으로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집중관리형 토익인강이다. 특히 성적에 따라 최대 200%까지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석 미션에 실패해도 ‘해커스인강 5만 원 포인트 환급’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토익점수 달성ㆍ성적표 제출ㆍ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 환급반의 불필요한 미션과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출석’ 만으로 꾸준히 토익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최우선으로 한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미션과 상관없이 강의 시작 전 사전평가를 비롯해 데일리 과제와 총 3회의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는 ‘BEST 토익 선생님’ 1위 김동영과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1위(네이버카페 ‘토익캠프’ 회원 대상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설문조사, 2014.06.12/N=1,678) 한승태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맡아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토익 보카 수강료 100% 쿠폰 환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 토익 보카 인강은 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 1위(2015년 1월~4월, 월간 종합베스트) ‘해커스 토익 보카(전면개정판)’ 교재에 대한 강의다. 해당 교재는 최신 토익 출제경향 반영과 주제별 최신 토익 빈출어휘 30일 완성으로, 학습자들이 토익에 꼭 필요한 단어만 학습해 토익어휘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다. 영국/미국/호주 3개 국어 발음을 모두 들려줘 최신 토익 경향은 물론 토익 LC까지 대비 가능하다.

강의는 해커스 종로캠퍼스 토익 입문/기본 RC 강의평가 1위(2014년 1월 9일) 전신홍 강사가 맡았다. 수강신청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전액 100% 쿠폰 환급’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모바일 무료 수강’을 제공하고, 강의+교재 패키지 구매 시에는 ‘교재 무료 배송’의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