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 떠나는 여름휴가, ‘야나두’로 영어자신감 UP
2015-06-24 12:32
하루 10분 강의로 쉽게 배우는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 ‘야나두’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여름 휴가 기간을 활용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직장인이라면, 벌써부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현지 기후에 맞는 옷과 각종 준비물들을 챙기고 맛집과 명소 검색을 하느라 여념이 없을 시기다.
만약 영어실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해외여행을 망설이고 있다면, 단시간 내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를 수강하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듯 하다.
온라인 영어회화 인강 '야나두'는 쉽고 빠르게 영어화화를 배울 수 있는 강의로, 올 여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EBS기초영어회화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야나두는 하루 10분 내외의 압축된 강의를 제공, 바쁜 직장인이나 외국어 학습이 익숙지 않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온 온라인 영어회화 강의다. 1000여명의 수강생이 직접 남긴 수강 후기와 높은 강의 만족도도 영어회화 추천 강의 야나두의 높은 인기를 증명한다.
야나두 관계자는 “기본 문장구조의 어순훈련을 집중적으로 하고, 패턴과 숙달 반복을 통해 초보도 쉽게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수강을 신청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수강을 원하는 이들의 요청으로 영어회화뿐 아니라 영작문과 발음 교정 강의까지 출시하며 강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 ‘야나두’ 홈페이지에서는 10만원 이상 강의를 수강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100%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교재 리뉴얼 기념 패키지 구매 시 교재 100% 무료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야나두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각종 수강생들에 제공되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야나두 홈페이지(www.yanad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