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친환경 프리미엄 '하이라이트 에코레인지' 출시
2015-06-10 10:34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3구형 '하이브리드 에코레인지'에 이어 소비자편의기능을 강화한 친환경 '하이라이트 에코레인지'를 출시해 전기레인지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라이트 에코레인지'는 3구 모두 하이라이트 발열방식을 채택해 불을 오래 사용하는 한국형 조리환경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몸에 좋은 원적외선이 발생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전력 제어 기능이 있어 별도의 공사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최대 출력량인 3400와트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전력과 전류를 낮춰 기준 범위 내에서 소비전력을 유지할 수 있다.
화력조절 범위도 10단계로 확대했다.
기존 전기레인지들은 화력조절이 9단계로만 세분화되어 가스레인지와 달리 세심한 불조절이 어려웠다면, 이제 각 화구별 화력을 1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외에도 독일 쇼트 상판을 적용해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며, 음성안내기능(한국어∙중국어)이 있어 노약자, 아동 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열주의·잔열표시와 버튼잠금∙일시정지기능 등의 스마트 안전기능을 탑재해 사고 위험성을 최소화했다.
'하이라이트 에코레인지'의 가격은 일시불로 구매시에는69만9000원, 렌탈가격은 1만9900원(39개월 기준)으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