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 신안산대학교와 산학협력 양해각서 체결
2015-02-27 11:0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OM eXP(대표 곽정욱)는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 뷰티디자인과와 산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GOM eXP 스튜디오에서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GOM eXP는 지난 16일 체결된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방송의 발전과 차세대 우수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공동연구과제 개발 및 교수의 현장연수 △현장 기술지원 △현장실습 기회부여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은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블랙스쿼드’ 등 GOM eXP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e스포츠 방송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코디네이터 업무 협력을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OM eXP 김진우 제작본부장은 "젊은 인재들의 열정과 GOM eXP의 방송제작 노하우를 통해 방송에 참신성을 더하고 차세대 전문인력 양성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OM eXP의 메인 리그인 GSL은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의 국내 첫 리그로 2010년부터 이어져 왔으며 현재 2015년 첫 번째 시즌의 8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승현, 이신형 등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출전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