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MC그리 언급 “이름 뜻은 얼굴 때문?”

2014-12-30 09:34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김동현 MC그리 turn up 언급 “뜻은 얼굴때문?”…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김동현 MC그리 turn up 언급 “뜻은 얼굴때문?”

김구라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 깜짝 등장해 아들 김동현 MC그리에 "turn up'을 외쳤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그리 김동현에게 "turn up"을 외친 김구라는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결국 뮤직토크쇼 특별상을 수상했다.

예상과 달리 '2014 MBC 방송연예대상' 2부에 깜짝 등장한 MC그리 김동현의 아빠 김구라는 편안한 표정으로 시상식진행을 지켜봤다.

수염이 자란 모습으로 나타난 김구라는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의 가정은 평안하시길 바란다"며 자학개그를 선보였고 아들 김동현을 향해 “남다른 부모를 둬 마음고생이 심한 우리 동현이, MC그리. turn up! 오케이?”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인 이유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과거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김동현이 “어릴 적 얼굴이 ‘땡그래서’ ‘땡그리’라고 불렸다”고 말하자 김구라가 동현에게 MC그리 어떠냐며 직접 가수이름을 추천했다.

김동현은 지난 11월 8일 서울 홍대 브이홀에서 진행된 브랜뉴뮤직의 브랜딩 공연 ‘브랜뉴데이 Brand New's Brand New’에서 가수로서 무대에 올랐다.

칸토와 함께 무대에 오른 김동현은 MC그리로 소개됐고, 칸토의 ‘말만해’에서 서브 래퍼로 나섰다.

평소 래퍼에 대한 꿈을 밝혔던 김동현은 이미 한 달 전부터 브랜뉴뮤직과 계약을 체결해 연습생으로 합류한 상태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