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홍콩 ‘메트로라디오 힛 뮤직 어워드 프리젠테이션’ 2관왕 등극

2014-12-29 09:24

[사진제공=C2K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보이그룹 엔소닉이 홍콩매체가 주는 연말 시상식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7일 엔소닉의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 측은 “엔소닉이 지난 26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Metro radio hits music Award presentation’에서 아시아 인기신인왕상과 ‘런앤런’으로 중국어 노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etro radio hits music Award presentation’은 홍콩매체가 주최하는 4대 시상식 중의 하나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데 이번 시상식은 홍콩뿐만 아니라 세계 22개 라디오와 TV에서 방송됐다. 앞서 엔소닉은 지난 14일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2014 Music Pioneer Award’에서 인기 그룹상 수상한 바 있다.

엔소닉은 지난 7월 홍콩을 시작으로 중국의 수도 베이징, 상하이, 난징, 광저우 등 7개 도시에서 활발한 현지 언론 매체 인터뷰 및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해외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홍콩 메트로라디오 차트에서 ‘CRAZY'에 이어 ‘Run And Run’이 연거푸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룩하기도 했다.

한편 엔소닉은 내년 2월 컴백을 목표로 해외 일정을 소화하는 틈틈이 열심히 녹음도 병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