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프리스타일2’, 겨울방학 업데이트 ‘히얼 컴즈 챌린저’ 실시

2014-12-24 14:34

[사진제공-엔트리브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겨울방학 업데이트 ‘히얼 컴즈 챌린저(Here Comes Challenger)’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겨울이 농구의 계절인 만큼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들이 ‘프리스타일2’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신규 게임모드 ‘랭크모드’를 제공한다. 21레벨부터 경험할 수 있는 랭크모드는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과 겨루면서 역량을 키워나가는 모드로 자신의 플레이 결과가 등급으로 나타난다.

등급은 실력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등 7개로 나뉘며 높은 등급으로 가기 위해선 ELO 점수를 높게 받아야 한다.

ELO 점수는 랭크모드 3:3 경기 결과에 따라 주어지며 쌓인 ELO 점수로 등급이 결정된다. 랭크모드는 시즌으로 진행되며, 내년 2월 24일까지 열리고, 평일에는 오후 6시부터 11시 59분까지, 주말에는 정오부터 자정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시즌 종료 후 최종 등급이 골드 이상이면 랭크모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망토’가 증정된다.

어깨에 두르는 망토는 코트에서 뛸 때마다 펄럭이는 효과가 있어, 다른 사람들에게 본인의 랭크를 확연히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경기 수에 따라 스킬 슬롯, VIP, 마일리지 등이 지급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산타의 트리 장식을 모아줘’가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정규 경기를 통해 총 88개 트리 장식을 찾으면 성탄절 한정 ‘루돌프’ 의상 아이템을 가질 수 있는 ‘산타 상자’가 제공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걸그룹 소녀시대 캐릭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리스타일2’에서 소녀시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소녀시대의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 ‘훗(Hoot)’, ‘오(Oh!)’의 의상 및 헤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스페셜 카드 할인전’을 내년 1월 6일까지 열고, 플래티넘 50만 포인트캡슐도 내년 1월 27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