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미쓰라진·권다현 열애 공개에 경사 난 애픽하이 팬들 “신선했다?”
2014-12-23 17:21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미쓰라진·권다현 열애 공개에 경사 난 애픽하이 팬들 “신선했다?”…미쓰라진·권다현 열애 공개에 경사 난 애픽하이 팬들 “신선했다?”
미쓰라진이 권다현과 연인사이임을 공식 인정하면서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미쓰라진은 권다현을 공개하기 전 에픽하이로 활동하는 동안 전혀 열애가 공개된 적이 없었는데요.
특히 요즘 파파라치에 의해 사진이 강제로 촬영돼 실랑이 끝에 열애를 인정하는 연예인 커플들이 많은 가운데 당당히 연인 권다현을 언론에 공개한 미쓰라진의 방식이 신선했다는 분위긴데요.
YG 측은 권다현과 미쓰라진의 열애설이 나자마자 “2년 넘게 교제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초고속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나섰습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22일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손을 잡고 등장해 자연스럽게 열애설이 시작됐습니다.
운동화에 깔창을 깐 미쓰라진을 위해 권다현은 굽이 전혀 없는 단화를 신고 등장했는데요.
9일 택시에 출연했던 미쓰라진은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 눈이 크고 발목이 얇은 여자가 좋다“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었습니다.
또 권다현은 지난 10월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최고. 에픽하이, 신발장”이란 글을 남기기도 해 열애사실과 함께 다시 회자되고 있고요.
2009년 인터뷰에서는 “나탈리 포트만, 강혜정 씨 같은 특별한 매력이 있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혀 에픽하이의 연인으로 미리부터 낙점된 것 아니냐는 우스갯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유부남 멤버들 사이에서 외롭던 미쓰라진의 열애소식이 팬들까지 환영하는 분위깁니다.
미쓰라진은 최근 에픽하이 8집 정규앨범 '신발장' 발표 후 콘서트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고, 권다현은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한 뒤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