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슈팅 디펜스 게임 ‘캐슬 디펜더’ 비공개테스트 진행
2014-12-16 14:3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슈팅 디펜스 게임 ‘캐슬 디펜더(Castle Defender: The Onion Knights)’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색적인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는 ‘캐슬 디펜더’는 양파 주스를 마시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5인의 기사단이 적으로부터 왕국을 지켜나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슈팅과 디펜스가 결합돼 통쾌한 액션을 선사한다.
2015년 초에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캐슬 디펜더’ CBT는 지난 15일까지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엔터는 CBT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15레벨 달성자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설문 작성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다른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 10회 플레이 달성 시 게임 재화인 3000골드 증정하는 ‘첫날이니깐’ 이벤트부터 하루에 최대 3번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게임을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코인인 ‘양파’ 100개를 지급하는 ‘양파 먹고 고고고’ 등을 진행하여 게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