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국 시승행사 "겨울철 드라이빙 체험해 보세요"

2014-12-05 09:16

재규어 XJ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겨울철에도 완벽한 드라이빙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6일~7일, 13일~14일 주말 동안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새롭게 문을 연 전시장 세 곳을 포함해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열리며, 일정은 총 4일이다. 자세한 일정은 6일에 서초, 수원, 전주전시장을 시작으로 7일은 강남, 대치, 광주, 부산전시장에서, 13일은 일산, 한남, 송파, 대구전시장에서, 14일은 분당, 원주, 대전, 창원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행사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이 투입된다. 특히, 눈길과 빙판 등 겨울철 노면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재규어 AWD 시스템과 랜드로버 사륜구동 SUV의 전천후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아울러 겨울용 휠과 타이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윈터 휠& 타이어 프로그램’을 통해 20%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탈장착 서비스와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승 및 계약을 마친 모든 출고 고객을 위해 12월까지 70만원 상당의 럭셔리 기프트 세트와 각 전시장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해 네일 케어 및 핸드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빠른 성장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고객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번 시승 행사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줄 새로운 전시장 오픈에 맞춰 기획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