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 넥슨 포털과 함께 정식 서비스 동시 실시

2014-12-04 18:14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하반기 온라인 게임 기대작 ‘소울마스터’가 4일 넥슨 포털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온라인 액션 MORPG다. 최근 ‘예능 대세’ 강남을 단독 홍보 모델로 발탁해 큰 관심을 불러 모은 데 이어 ‘허니버터칩’ 경품 이벤트 및 이목을 집중시키는 마케팅 컨셉을 통해 하반기 온라인 기대작으로서 유저들에게 확실하게 각인된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Q95tmU)를 통해 오는 17일(수)까지 가장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소울마스터 추천하기’ 이벤트가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URL 주소를 복사해 주변 친구, 포털 사이트, SNS 등에 홍보한 후 자신의 캐릭터 명과 추천인의 캐릭터 명을 해당 페이지에 기입하면 된다.

이를 통해 먼저 자신의 캐릭터와 추천인의 레벨을 합산한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 1위부터 3위를 선정하여 경품을 차등 제공한다. 또한 자신을 추천한 유저의 레벨이 10 이상이면서 합산 레벨이 337위 안에 속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추천인을 입력한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같은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그랜드 오픈과 함께 ‘프리미엄샵 패키지 6종’을 출시, 이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오는 30일(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일자에 따라 ‘스페셜 소울 소환석’, ‘컨디션 100 회복 아이템’ 등의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공지되는 ‘GM 미션’을 참여해도 푸짐한 경품 혜택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1월 28일(금) 사전 등록 신청자 수 5만 돌파를 기념해 진행했던 ‘허니버터칩’ 경품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허니버터칩’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00캐시 이상을 결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는 보너스 1000캐시를, 100명에게는 ‘허니버터칩’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울마스터 넥슨 PC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화)까지 넥슨 PC방에서 ‘소울마스터’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아이템 드랍률, 골드 드랍률, 경험치 모두 10%씩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울마스터’ 그랜드 오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