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 사전예약
2014-11-14 16:1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가 11월 말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첫 번째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끝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스킬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는 ‘도탑전기’는 영혼 없는 단순 전투에서 벗어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영웅들의 표정, 최고의 성우진이 참여한 목소리 연기 등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섬세한 표현으로 극강의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2014년 아시아를 뒤흔든 ‘도탑전기’는 단순 지켜보기만 하는 유사 장르 게임들과는 다르게 간편하고 쉬운 조작법을 채택하여 강력하지만 부담 없는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이와 함께 티스토어 사전등록 신청 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게임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할 경우 패키지 아이템 교환 신청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며, 게임 출시 2주 후 각 서버 별 경기장 랭킹 1위에게 아이패드 에어2를 지급한다.
‘도탑전기’의 사전예약은(http://d.gaeagame.com/)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