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연기 NO! 디지털 참숯 바베큐 구이기로 맛과 향 즐긴다

2014-11-05 19:02
기름기 쏙 뺀 트랜스지방 0% 요리 실현시키는 참스큐 스모크 웰빙 오븐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치킨과 삼겹살에도 웰빙 바람이 불고 있다. 튀김 요리에 각종 문제점이 전파를 타자 사람들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요리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것. 많은 외식업체들 역시 훈제치킨, 통돼지 바베큐 등의 메뉴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참스큐(www.charmsq.co.kr) 디지털 숯불구이 바베큐 구이기 '스모크 웰빙 오븐'은 기존 숯불 구이 방식 그대로 살려 닭고기를 조리한다. 기존의 프라이드 치킨의 기름기를 쫙 빼 느끼함이 없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에 가미된 참숯의 향은 풍미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인기다.

닭고기 외에도 돼지고기, 오리고기, 소고기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치킨집을 비롯한 다양한 외식업체에서 선호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호주, 중국, 싱가포르, 일본 등에 수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참스큐 디지털 숯불구이 바베큐 구이기의 이러한 선전은 다양한 특징과 장점에 있다. 일반적인 구이기기들의 경우 한번 재료를 넣고 조리를 시작하면 도중에 넣었다 빼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디지털 숯불구이 바베큐 구이기는 여러 가지 재료들을 조리되는 중간중간에 넣을 수 있어 1대의 기계로 6대 기능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여기에 숯 바스켓을 내장해 손가락 크기의 참나무 장작 2~3개만으로 스모크 향을 만들어 육류에 골고루 스며들기 때문에 직화구이, 초벌구이, 숯불구이 등 여러 가지 구이요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특수 세라믹 연소 필터는 연기/냄새/분진/유독가스 등을 정화시켜 쾌적한 주방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360도 회전하는 6개의 바스켓과 개별 바스켓의 180도 회전으로 육류를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열이 전달되어 최적의 육질을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간편한 원터치 타입의 버튼과 입력 방식은 누구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참스큐 관계자는 "스모크 웰빙 오븐은 크기도 작은 김치냉장고 정도이므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를 할 수 있다"며 "고기의 깊은 맛을 배가시키는 참스큐 바베큐 구이기를 활용해 웰빙 음식을 맛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31-559-9288) 

[참스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