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PC방 주화를 쏜다’ 이벤트 실시

2014-11-05 14:11

[사진제공-엑스엘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5일부터 ‘PC방 주화를 쏜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일(수)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택과 같이 PC방이 아닌 곳에서도 게임에 접속만 하면 ‘PC방 지원 상자’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단, 상자 개봉은 전국 1만여 지점의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만 가능하다.

‘PC방 지원 상자’를 얻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고 매주 수요일 점검 후에 지급되는 쿠폰을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한다. ‘PC방 지원 상자’를 열면 루루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방 주화’ 50개, 노동력 500회복의 효과가 있는 ‘사랑의 여명’ 4개를 100%의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주차별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1주차에는 ‘여신의 열쇠’ 50개, 2주차에는 ‘델피나드의 별’ 50개, 3주차에는 ‘루루의 딱지’ 50개, 4주차에는 ‘귀속된 건축물 세금 증지’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전략기획팀 김정하 팀장은 “지난달 강화한 아키에이지의 PC방 혜택을 지원사격하는 의미에서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PC방 사업주와도 상생할 수 있는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11월 12일(수)까지 아이노비아(www.inovia.co.kr)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