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프리미엄 상품 ‘로얄블루’ 3종 출시
2014-11-05 11:13
VVIP 1000명만을 위한 슈퍼 프리미엄카드, ‘로얄블루1000’
연회비 두배 이상의 기프트와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 ‘로얄블루’
연회비 두배 이상의 기프트와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 ‘로얄블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우리카드는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신상품 ‘로얄블루1000’, ‘로얄블루’, ‘로얄블루L’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로얄블루’ 시리즈는 연회비 100만원에 1000명 한정으로 발급예정인 ‘로얄블루1000’, 연회비 30만원에 최대 7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주는 ‘로얄블루’, 리더형 커리어우먼을 위한 ‘로얄블루L’로 구성됐다.
로얄블루 시리즈의 혜택은 연회비 이상의 기프트를 제공하는 ‘트리플 리워드’, 쓸수록 혜택이 커지고 선택이 다양한 ‘트리플 초이스’, 호텔·공항·골프에 특화된 ‘트리플 베너핏’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또한 아트갤러리의 일대일 도슨트, 명품샵 점장의 쇼핑 에스코트, 레스토랑 쉐프·매니저의 의전 서비스 등을 컨시어지 전담센터를 통해 제공한다.
‘로얄블루’는 국내선 동반자 왕복항공권과 국내외 호텔 2박시 1박 무료, 그리고 20만원 이상의 선택형 기프트가 더해져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선택형 기프트는 아시아지역 동반자 항공권, 신라면세점 20만원권, 특급호텔 2~3인 뷔페권 등 6가지 기프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일리지는 대한항공형은 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형은 1000원당 1마일이 적립된다. 해외·면세점·여행사·항공업종 등 특별 가맹점은 1000원당 2마일이 제한 조건 없이 제공된다.
‘로얄블루L’은 여성 CEO 및 리더형 커리어우먼을 위한 특화 상품이다. 기본적으로 ‘로얄블루’와 같은 혜택 구성이지만 일부 항목에서 백화점·미용업종 혜택이 추가됐다.
예를 들어 트리플 초이스 2마일리지 적립가맹점에서 항공사 대신 백화점·미용업종이 포함됐고 선택형 기프트에 유명 미용실 헤어펌·메이크업 등의 선택항목이 추가됐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로얄블루는 차별화된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성하는데 역점을 뒀다”며 “로얄블루 시리즈가 출시됨으로서 ‘가나다 신용·체크카드’에 이어 프리미엄카드까지 상품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로얄블루 출시를 기념해 내년 6월말까지 전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건당 5만원 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말까지 10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북미항공권, 호텔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