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성공사례 선정

2014-10-01 11:43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은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노랑풍선 카카오톡 옐로아이디가 카카오 운영 성공사례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지난 9월 (주)카카오로부터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성공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노랑풍선은 지난 4월 기업형 카카오톡 서비스인 '옐로아이디'를 오픈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휴대전화, 테블릿PC 등 모바일기기에서 만날 수 있는 노랑풍선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노랑풍선 직원이 직접 응대하는 만큼 빠르고 정확한 안내로 이어지고 있다.

노랑풍선 카카오톡 운영관계자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운영 시작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해졌다. 많은 고객들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매일 이용하고 있어 카카오 채널을 통한 고객소통은 놓칠 수 없는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노랑풍선과 손쉽게 만나고 틀에 박히지 않은 응대로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즐거움이 가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 친구찾기(아이디검색 : 노랑풍선)로 노랑풍선과 친구 맺을 수 있으며, 업무시간내 1:1 상담하기를 통한 여행문의와 카카오톡 친구만을 위한 특가 소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