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애니메이션 대학생 공모전’ 개최

2014-09-29 16:32
-10월1일부터 11월7일까지 공모…총 20점의 작품 선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성회)는 내달 1일부터 11월 7일까지 ‘행복한 에너지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2014 한국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애니메이션 대학생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휴학생을 포함한 2년제 이상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최대 3인)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공모 부문은 디지털영상과 디지털애니메이션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ENG,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디지털영상물과, 플래시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애니메이션 창작물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작들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가작 등 총 20점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에너지, 에너지 절약 등에 대한 젊은층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공사의 핵심가치인 열정·도전·상생의 결합을 통한 젊은 공기업 이미지 확립을 목적으로 시행됐다"며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공사 홍보를 위한 온라인 및 옥외광고로 활용하는 등 대중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요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dhccont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