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 신제품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체험단 모집

2014-07-18 15:10

[사진=대상FNF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대상FNF 종가집은 신제품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체험단이 체험할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은 국산 무와 오이로 14일간 숙성시킨 동치미 육수로 만들어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또 냉면 전문 기업인 ‘이가자연면’의 전통 노하우를 더해 조리 후에도 면 선이 살아있고 쫄깃함과 탱탱함을 느낄 수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응모방법은 종가집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신제품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에 대한 제품 리뷰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8월 17일까지 제품 리뷰 및 판매처를 소개하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 30일에 발표한다. 이 중 우수 후기를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FNF 이영훈 팀장은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시원한 데이즈 동치미 물냉면을 여름 별미로 즐길 수 있도록 물냉면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체험단 운영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