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 레시피 공모전

2014-07-02 13:53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KGC인삼공사는 오는 18일까지 여름철을 맞아 나만의 홍삼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부커뮤니티인 미즈(www.miz.co.kr)를 통해 응모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은 홍삼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모하여 총 40명에게 홍삼쿨 100포(8만5000원)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은 환절기나 겨울에 주로 먹는 것으로 인식되어 왔지만, 최근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피로감 증가와 면역력이 저하되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홍삼에 다량으로 함유돼 있는 유효성분은 영양소 흡수와 소화를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 해 여름철 체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 10포를 체험용으로 제공하여 홍삼을 독창적으로 즐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인기 상품인 ‘뿌리삼’ 중 지삼과 양삼을 최대 10% 할인하며, 홍삼정 100주년을 기념해 ‘홍삼정플러스’와 ‘홍삼정에브리타임‘ 또는 비타민으로 구성된 세트를 ’홍삼정플러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건강한 여름 대축제’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