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즐기는 시원한 여름 휴가…, 해비치, 쿨키즈 패키지 출시

2014-06-11 16:05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제주 해비치 호텔이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고객을 위한 '쿨키즈(Cool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키즈 패키지는 스탠다드,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오션스위트 4가지 객실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과 일정에 따라 가격은 49만원부터 103만원까지(부가세, 봉사료 별도)까지 다양하다.

쿨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해비치 익스플로러 어린이 프로그램 또는 키즈 스포츠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 2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자몽빙수가 제공된다.

가족형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놀멍’에서 리얼트리거, 4D 체험관 엑스라이더 등의 게임 중 1가지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아빠가 만든 놀이터’ 입장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빠가 만든 놀이터’ 이벤트는 해비치 리조트 1층, 루비홀에서 진행되며 3가지 섹션으로 나뉘어져 나무 블록 쌓기, 옷에 그림 그리기, 베개 썰매 등 프로그램이 90분동안 진행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입장권을 구매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석식 뷔페 이용 시 만 7세 미만 자녀는 무료 이용할 수 있고 피트니스와 실내외 수영장 무료 입장의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