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미스터리파티’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2014-06-10 15:57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에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for Kakao’를 1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스터리파티’는 출시 전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3D 보드판을 통해 다양한 효과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라는 평가를 얻는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같은 높은 기대감은 사전 예약으로도 이어져 오픈 직후부터 이용자가 몰려 일주일만에 약 10만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사전 예약 기간이 지방선거와 현충일 등이 낀 연휴였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고무적인 수치이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보드게임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여러 과정을 거쳐 이용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초대만 해도 게임 내 아이템과 A급 한정 캐릭터인 ‘여우니’를 지급하고, 정해진 판수마다 플레이 보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과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16일부터는 주간랭킹 이벤트를 진행, 일주일간 실력을 겨뤄 1~3위 입상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등의 행운이 주어진다. 4~50위까지는 문화상품권이, 랭킹 100위 안에 든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가 선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리파티’ 공식카페(cafe.naver.com/mysterypart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이달 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