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배터리 성능 강화된 무선 핸디 청소기 '라피도 리튬' 출시

2014-05-27 17:39

일렉트로룩스가 10.8V리튬 이온 배터리의 강력한 파워와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 핸디 청소기 ‘라피도 리튬(ZB6108)’을 출시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10.8V리튬 이온 배터리의 강력한 파워와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 핸디 청소기 ‘라피도 리튬(ZB6108)’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바퀴 달린 핸디청소기 ‘라피도’는 동급 최강의 청소 성능과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손목에 부담 없는 편리한 사용감으로 전세계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라피도 리튬’은 10.8V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강력한 청소 성능을 지녔다. 싸이클론 타입의 이중 필터 시스템으로 뛰어난 여과 성능을 갖춰 완벽한 먼지 제거력을 구현한다.

 ‘초콜릿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도입했다. 그립감을 중시해 디자인 한 핸들을 포함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품 디자인은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노즐 부분에 장착된 ‘뉴 소프트 스크래치 방지 바퀴’로 가볍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식탁·마룻바닥·가구 위 등의 표면에 흠집 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충전 거치대로 선반·탁자·바닥과 같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며 벽걸이 충전도 가능하다.

틈새 노즐이 흡입구에 장착돼 청소 시 노즐을 따로 교체할 필요 없이 당기는 동작 만으로도 좁은 틈새 구석구석까지 손쉽게 청소 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