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캠핑 장비 구매 걱정하지 마세요~
2014-05-12 08:28
횡성 웰리힐리파크 오토 캠핑장
지난 4월에 개장한 웰리힐리 오토 캠핑장에서는 그런 걱정을 내려놓아도 될 듯하다.
리조트 내에 조성된 캠핑장이어서 잘 갖춰진 편의시설과 실내ㆍ외 레포츠 시설을 가까이, 손쉽게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웰리힐리 오토 캠핑장은 2013년 가을에 시범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겨울과 봄에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거쳐 지난 4월에 오픈했다.
캠핑장 내 편의시설 1층에는 샤워실, 화장실, 싱크대가 설치돼 있고 2층 전체가 어린이 놀이방으로 꾸며졌다. 실외에는 족구장과 어린이 모래 놀이터가 추가됐다.
자작나무, 대왕 참나무, 느티나무 식재와 우천 시 배수, 흙먼지로 인한 텐트 보호를 위해 사이트 바닥에는 파쇄석을 깔았다.
특히 한국 전통 조경양식 중 하나인 '화계'식으로 조성돼 각 사이트간 거리가 자연스럽게 확보, 여유로운 캠핑과 시야 간섭이 적은 탁월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본관 1층에 위치한 마트에서는 숯, 그릴 등 다양한 캠핑용품과 식자재를 시중 대형마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마트 내에 신규 오픈한 정육 코너역시 신선한 고기를 주변 대형마트 수준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청정 자연 환경에서 트레킹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청태산과 술이봉으로 이어지는 루지길, 시나미길을 통해 등산을 즐기기에도 좋고 호수공원 둘레길에서 가벼운 산책을 할 수 있다.
웰리힐리 오토 캠핑장의 이용요금은 주중 일반 3만원, 회원 2만5000원, 주 말에는 일반 3만5000원, 회원 3만원이다.
한편 5월 17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토ㆍ일요일 마다 숲 해설가와 함께 하는 ‘힐링 숲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 보다 풍부한 자연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544-8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