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 성우 및 BGM 공개

2014-03-10 10:03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팜플(대표 서현승)이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성우 음성과 배경 음악을 10일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음성과 배경 음악은 기존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최고의 퀄리티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참여한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게임의 보조적인 역할을 했던 음성이 아닌, 캐릭터에 녹아 들어 마치 함께 플레이를 하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들의 멘트 곳곳에 게이머들이라면 알아챌 수 있는 위트들도 넣는 등 보고 듣는 게임을 완성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2’, ‘블레이드 앤 소울’ 등 유명 게임에 참여한 김현심을 비롯,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쵸파’ 캐릭터의 성우를 담당했던 김현지, ‘디아블로 3’, ‘창세기전’에 참여했던 이계윤, ‘메이플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마법천자문’에 참여했던 박신희 등 국내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팜플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성우들이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을 녹음한 메이킹 영상(http://youtu.be/NPL5gQcspbM)을 공개했다. 또한 팜플은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극대화시킬 BGM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를 통해 공개했다.

국내 게임 음악의 전설로 꼽히는 ‘테일즈위버’의 음악을 주도했던 이번 BGM 제작의 구심점 역할을 한 작곡가 남구민과 ‘아이온’ 등 15년간 게임 음악계의 베테랑으로 작곡과 편곡 및 사운드 디자인에 종사한 박진배, ‘디제이맥스’ 등 게임에 참여한 차세대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한원탁 등 실력파 3명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팜플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qurare/reg)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3일에는 프로모션 영상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