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웨딩 페어 개최
2014-03-05 11:43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콘래드 서울이 오는 28일 최신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서울의 웨딩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웨딩페어 참가자들을 위해 웨딩페어 기념 웨딩 특전을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의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콘래드 서울은 호텔의 모든 플라워 장식을 책임지는 아르마니 피오리 수석 디자이너의 플라워 데코레이션, 콘래드 서울의 총주방장이 새롭게 선보이는 5코스 스페셜 웨딩 메뉴, 황재복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의 드레스,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대표의 작품이 연출하는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2월과 3월 두달 동안 올해 예식을 예약 문의한 고객중 웨딩 페어 당일까지 예식자에 한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브라이덜 샤워, 애프터 파티, 칵테일 리셉션, 상견례’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럭셔리 웨딩’ 특전을 제공한다.
또, 웨딩 페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콘래드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2박 숙박권, 콘래드 방콕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2박 숙박권, 콘래드 홍콩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2박 숙박권, 콘래드 코사무이 빌라 2박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