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추사랑 인증샷, '추블리 앓이' 인증한 스타들은 누구?

2014-01-09 17:50

비 추사랑 인증 [사진=씨스타 공식 트위터, 허경환, 비, 광희 트위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비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추블리 앓이'에 합류했다. 이에 과거 '추블리 앓이'를 인증했던 스타들도 덩달아 화제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는 지난해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귀여운 사랑이. 아고 예뻐라"는 글과 추사랑과 함께 장난스럽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걸그룹 씨스타 다솜도 지난해 21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귀여운 사랑이와 함께. 보라 언니 신인상 수상 정말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추사랑과의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 개그맨 허경환은 지난해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가방 선물 처음이야. 내 사랑, 아니 추사랑"이라는 글과 추사랑에게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진 가방을 선물해주는 사진으로 '추블리 앓이'를 인증했다.

앞서 비는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넘 좋아하는 도도한 그녀를 만났어요. 그녀와 함께하는 오늘 컴백쇼 기대해주세요"라며 추사랑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려 추사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 추사랑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 추사랑 인증샷, 인기 대단하네", "비 추사랑 인증샷, 추사랑이 요즘 대세지", "비 추사랑 인증샷, 스타들에게는 추사랑이 스타일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