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해외패키지 여행사업 론칭
2013-10-07 10:46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가 '대한민국 패키지여행의 새로운기준! 인터파크투어가 만듭니다. 시작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해외패키지 여행사업을 신규 론칭한다.
인터파크투어는 필리핀, 인도차이나, 태국, 괌, 사이판, 터키, 동유럽, 서유럽, 발칸반도 등에 이르는 300개 이상의 상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는다.
인터파크투어는 여행지 선택에 정보가 되는 차별화된 신규상품군 ▲가이드 오픈팩▲원데이 프리팩▲몽땅 포함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이드 오픈팩'은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가이드의 프로필을 사전에 공개하고 엄선된 우수가이드만을 선별해 여행상품과 가이드의 신뢰도를 높인 것이다.
'원데이 프리팩'은 단체 패키지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 이상의 자유 일정을 포함시켜 빡빡한 일정의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몽땅 포함팩'은 노옵션, 노쇼핑, 노팁 등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는 상품이다.
한편 해외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인터파크투어는 이달 27일까지 '1만원 해외여행 주인공 되자!'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콕&파타야, 유럽, 푸켓 풀빌라 중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가이드오픈팩, 원데이프리팩, 몽땅포함팩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해서 응모만 하면 된다.
총 13명을 추첨 해 1만원에 선택한 곳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아이포인트 1만점, 도너츠 기프티콘 1만원권 등 총 153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1588-3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