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계 '추석 잔치' 할인 기본 여행권까지 팡팡~
2013-09-10 14:27
뮤지컬 '김종욱 찾기'~'애비뉴Q' 이벤트 풍성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추석을 앞둔 공연계가 특별할인은 기본 선물 이벤트가 풍성하다.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하고 싶거나 평소 보고 싶은 공연이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기회다.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50% 특별 할인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슈피겐SGP’의 클라스덴 리바나우스 백팩을 추석 선물로 제공한다.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도 19일~22일 연휴기간 동안 50%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연휴 동안은 미리 공연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반값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타향살이 파이팅’은 추석 연휴를 쓸쓸하게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이 아닌 고객들에 티켓을 할인해준다. 고향에 다녀온 후 버스, 기차, 비행기 승차권을 보여주면된다.
세계적인 팝 펑크밴드 그린데이의 음악으로 만든 뮤지컬 '아메리칸 이디엇'은 17일부터 22일 추석연휴에 공연을 예매하면 30% 할인받는다. 무대 위에서 들려주는 그린데이의 펑크 음악으로 인해 마치 락페스티벌 현장에 와있는 느낌이 들게 한다.
CJ E&M이 운영하는 티켓예매서비스 CJ E&M 티켓(ticket.interest.me) 도 고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CJ E&M 티켓을 통해 공연을 예매하고 추석 기간에 공연을 관람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영화 ‘깡철이’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