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 이화여대 간다
2013-07-15 14:31
우수 코디 대상 대학 연계 역량개발 기회 제공
코웨이가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이화여자대학교와 연계해 ‘제 4회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코웨이는 자사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이화여자대학교와 연계해 ‘제 4회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는 2010년부터 자사 서비스전문가인 ‘코디(Coway Lady)’ 및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의 역량 개발 및 비전 수립을 목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코웨이-이화 아카데미’에는 평가를 통해 우수 인력으로 선발된 총 50명의 코디 및 홈케어닥터가 입학했다. 지난 13일 진행된 입학식을 시작으로 9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최고의 강사들을 초빙해 서비스·리더십·혁신·이미지 메이킹 등의 주제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종배 코웨이 영업본부장은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업계 최고의 서비스전문가를 양성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원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인기 기사]
- ▶<단독> 서울시, SH공사 집단에너지 부가세 2400억원 떠 맡나
- ▶휴 잭맨, 빠듯한 일정 속 '스타킹' 출연…몸짱비결 공개 한다
- ▶박희영, 매뉴라이프클래식 우승…투어 2승째
- ▶전기차 시대 본격 시작…첫 준중형 판매 가격은?
- ▶중국인 6억명 수명 단축…그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