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 여름 특별할인 행사 실시

2013-07-13 20:17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영창뮤직은 13일 유명백화점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특별 행사 '썸머 페스티벌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8층 영창뮤직 매장에서는 이번달 30일까지 수출형 피아노 특별 초대전을 실시, 행사제품을 최대 25%할인 판매한다.

바이올린·플룻·기타 제품은 최대 30% 할인하며, 피아노 행사모델 구매시 백화점 상품권과 어쿠스틱기타, 에어워셔를 증정하는 '플러스3'사은품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3일까지 10년전 착한가격 행사를 진행하며, 한정수량 콘솔형 피아노를 10년전 가격으로 초특가 판매한다. 일부 전시모델과 중고피아노 보상판매도 함께 실시하며, 구매고객에게는 롯데 백화점 상품권 10만원·5만원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 6층 이벤트홀에서 전문연주자용 그랜드피아노 한정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별전을 실시한다. 음악전공 학생증 제출시 5%할인이 추가되며, 그랜드피아노 행사모델 구매시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과 공기청정기를 함께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인천점, 부천 중동점 영창뮤직 매장에서도 피아노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이번 달까지 실시한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8층 영창뮤직 행사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피아노와 관현악기를 특가 판매하고 있으며, 백화점 상품권과 텀블러 등을 함께 증정한다.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 A관 4층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는 17일까지 영창피아노 전시모델 한정수량을 파격가로 선착순 판매하며, 신제품 디지털피아노와 관현악기를 동시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영창뮤직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픈 2주년 기념을 기념해 전제품 삼성카드 24개월 무이자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