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온라인 영상 콘텐츠 공개

2013-07-12 09:21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현대약품이 광고모델 고준희와 촬영한 미에로화이바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1차 공개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의 광고모델 ‘미에로걸’로 맹활약 중인 탤런트 고준희는 강원도 정선 드위트리 펜션에서 촬영된 미에로화이바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완벽한 몸매와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에 1차로 공개된 콘텐츠는 ‘날씬한 아름다움, 고준희의 여름 일상’이라는 컨셉으로 고준희가 시원한 몰디브풍의 수영장을 배경으로 물놀이와 보트를 즐기는 등 여가를 보내는 모습을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를 선보인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준희는 시스루 룩과 미니스커트 등 몸매가 강조되는 수영장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명품몸매’ 다운 각선미와 건강미를 뽐냈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 마케팅팀 팀장은 “스토리를 통한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은 온라인 바이럴 콘텐츠의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다”며 “반전 포인트를 준 이번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여름철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흥미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차로 공개된 미에로화이바 온라인 영상 콘텐츠 수영장 에피소드는 미에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rogirl)과 트위터(@mierogirl),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