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

2013-07-12 09:17
성금.성품 헌신한 기관.단체 감사패와 표창 전달

아주경제 이기출 기자= 지난 연말연시에 있었던 ‘희망2013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식이 12일 충청북도여성발전센터에서 각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송옥순)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단양농업협동조합 김도영 조합장, 캄텍(주) 김용석 대표, (주)신명전력 남기태 대표, 오비맥주 청원공장 이상국 공장장, 이마트 청주점 박대헌 점장, 신안주철 이상훈 대표 등 6명의 유공자와 제천농업협동조합, (주)천보, 노바테크 인더스트리(주), 청주시 등 4개 기관.단체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김광식 신성소재(주) 대표 등 18명의 유공자가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감사패와 표창 수상자(단체)는 성금.성품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하거나 이웃돕기 운동에 동참, 모금운동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시종 충북지사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희망2013 나눔 캠페인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복지사회 구현에 대한 희망을 주었다.”면서, “여러분이 모아주신 따뜻한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원동력은 물론 도민 모두가 하나 되는 ‘함께하는 충북’을 실현하는 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