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그래밍 대회 ‘NOS 시즌 5’ 참가자 지원하세요”

2013-06-03 15:17

넥슨 NOS 최종 AI대전 참가자들의 모습.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은 미래 개발자 양성 및 발굴을 위한 프로그래밍 대회 ‘NOS(Nexon Open Studio) 시즌 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그래머 지망생은 물론 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달 21일 오후 5시까지 넥슨인 홈페이지(www.nexonin.com)에서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서류전형과 과제심사, 면접을 거쳐 30명이 NOS 시즌 5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6주간 프로그래밍에 관한 여섯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든 미션이 끝나면 개별 미션 수행 결과를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 1등 300만원, 2등과 3등에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한 이와 별도로 각 미션마다 결과에 따른 부상이 주어진다.

이밖에 최종 입상 여부와 상관없이 2013년 하반기에 시행되는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에 가산점을 받으며 가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현직 개발자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서민 넥슨 대표는 “NOS를 통해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미래의 개발자들이 경험과 지식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며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예비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인 홈페이지(www.nexon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