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제5회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자 모집

2013-04-18 10:17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독일 명문 축구클럽인 FC바이에른 뮌헨에서 선진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들이 독일 뮌헨에 모여 8월 7일부터 12일까지 5박6일간 진행된다.

알리안츠 그룹의 한국 법인인 알리안츠생명은 한국 대표로 모두 4명의 청소년을 선발해 캠프에 보낼 예정이며, 이들에게 참가비용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캠프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FC바이에른 뮌헨의 유소년팀 코치로부터 직접 훈련을 받으며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과 함께 축구경기도 진행한다.

아울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기장으로 꼽히는 알리안츠 아레나 견학, FC바이에른 뮌헨 스타 선수들과의 만남, 뮌헨 시내관광, 참가자들과의 문화 교류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FC바이에른 뮌헨 축구팀의 경기도 관람할 계획이다.

축구에 관심 있는 만 14~16세 청소년(2013년 6월 7일 기준)이면 누구나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http://www.allianzlife.co.kr) 또는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allianz)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접수는 6월 7일까지이며,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 관련 사진과 경험을 함께 소개하면 된다.

지원서 심사 및 선발 과정을 거쳐 최종 참가자를 선발하며 결과는 6월 말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개별통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캠프 신청자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